K-POP데몬 헌터스의 열풍에서 알수 있듯이 한국의 보이 그룹,걸 그룹등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것도 한국내에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쌓이고 외국에 진출해야 인기를 얻을 수 있지요.실제 한국에서는 걸 그룹의 경우에는 일년에 백여개의 신생 그룹이 태어나고 그중에서 3~4개 정도만 어느 정도 인지도가 쌓고 일반 대중에게 그 이름을 알린다고 할 정도입니다.


걸그룹도 이럴 정도인데 보이 그룹은 더 말할 필요도 없지요.보이그룹은 슈쥬나 엑소 혹은 샤이니와 같은 고인물들은 제외하고 알라디너 여러분들 중에도 아이돌 찐팬이 아니면 BTS나 스테레이트키즈 NCT외에는 더 아시는 분들이 없으실 겁니다.


헬로비너스와 아스트로를 배출한 중소엔터인 판타지오(소속배우들이 더 많은 엔터임)가 23년 신규 보이그룹 8인조 보이그룹  LUN8을 런칭하였습니다.


ㅎㅎ 저역시 이번에 처음 이런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 멤버중 래퍼를 담당하는 카엘이란 가수가 있네요.

ㅎㅎ 역시 아이돌 가수로 넘 잘생겼네요.키도 186이라고 하는데 대학교2학년때까지 배구선수 였는데 부상으로 그만두었다고 하는군요.보이그룹 가수들이 저리 잘 생겼으니 한국에 온 외국여성들이 길거리를 보고 급 시랑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ㅜ.ㅜ


카엘이 왜 자신의 이름을 카엘로 지었는지 설명하는 재미있는 영상이 있네요.


유튜브 숏츠를 보니 연에인들중에 성공한 아이돌의 이름중에 카가 들어간 이름이 많다고 해서 자신도 아이돌계의 대천사가 되겠다고 생각하고 처음에는 예명을 미카엘로 할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카로 시작하지 않아서 급하게 미를 떼어내고 카엘로 예명을 지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카엘의 집안은 독실한 천주교 신자로서 카엘 역시 세례명이 레오이고 실제 부친의 세레명이 카엘이라고 합니다.아마도 실제는 부친의 세례명을 예명으로 지은것이 아닌가 싶네요.


아무튼 신생 그룹인 LUN8이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쌓고 세계로 그 명성을 떨치길 바래 봅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한동안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것이 OOO계급도란 것이 있지요.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서 흔히 말하는 사회의 게급안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것이지요.


뭐 시게 게급도,패딩 계급도등 여러 계급도가 있었는데 이제는 하다하다 패티 계급도까지 나왔습니다.

왜 예전에 팬티를 까보이면서 팬티 회사명을 보여주려고 했는지 그 이유를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ㅋㅋㅋ

그나저나 노팬티로 안 돌아다니고 BYC나 엄마가 사준 팬티를 입는 걸 보니 다행히 백수는 아니고 연봉 5천이하(ㅎㅎ 한국 평균연봉이 3천선임)by따리가 되는 하층민인 것 같아서 맘 한켠이 씁쓸해 지네요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80년대에 간행된 홍성 미스테리 신서의 9번째 작품이 바로 아이라 레빈의 로즈마리 베이비란 작품이다.

홍성사 미스테리 신서는 넘버89인 로즈마리 베이비를 마지막으로 끝을 맺은 것으로 보인다.일부에선 10권까지 출간예정이었던 것으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9권에서 마감한 것으로 보인다.(즉 인터넷을 암만 찾아봐도 9권까지만 정보가 있을 뿐이다)


대다수의 홍성사 미스테리 신서의 작품들이 현재 절판된 상태여서 읽기 힘드나 애거서 크리스티의 푸른열차의 비밀,메그레 경감 시리즈인 제 1호 수문과 더불어 로즈마리 베이비도 다른 출판사에서 재간되어 현재 구입이 가능하다.


로즈메리 베이비는 해문에서 2001년도에 간행되었으나 현재 절판된 상태이고 한 두군데 출판사에 더 출간된 것으로 기억나는데 현재 검색이 되질 않고 있다.


로즈메리 베이비는 악마의 씨란 제목으로 1968년에 로만 폴란스키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기도 했다.


홍성사 로즈마리 베이비는 구하기도 쉽지 않기에 책을 읽으려면 알라딘에서 구매해 읽으면 되지만 혹시 홍성 미스테리 신서를 모우는 중이라면 역시나 헌책방에서 보게 되면 구입하길 추천한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 메인에 수능 관련 이벤트가 떴네요.


알라딘에서 판매하는 수능 관련 책들을 사면 요즘 학생들한테 한참 유행하는 키링과 부착링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뭐 저런 것들이 얼마나 행운을 줄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얼마 안남은 수능을 앞두고 긴장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마음을 다소나마 안정시켜 줄수 있다면 그건 그것대로 좋을 듯 싶습니다.


이제 채 두달도 남지않은 수능,수험생 여러분 모두 화이팅 하셔서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화요일 수요일에 걸쳐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렸습니다.그 덕분인지 낮에는 아직도 덥다고 느끼지만 새벽녘에는 날씨기 매우 쌀쌀해서 자다가 이블을 찾게 될 정도지요..


양일에 걸쳐 비가 내리긴 했지만 이전처럼 큰 폭우는 아니어서 아마 비가 온 대부분의 지역에서 비 피해는 없었을 거란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이번 비가 오는 것을 보면서 강원도 강릉의 가뭄은 많이 해걀 되었을까 궁금해 지더군요.

한참 폭우가 내릴적에도 특이하게 강원도 강릉지역등 일부 지역은 비가 오지 않아서 특히 강릉의 경우 주 상수도원의 저수율의 15%이하로 떨어져 강릉 시내에 제한 급수가 될 정도로 심각하다는 뉴스를 본 기억이 있기 때문입니다.


뉴스를 보니 이번 비에 강릉의 오봉 저수지 상수률이 오를 것 같다는 소식에 강릉 시민들이 매우 기뻐한다고 합니다.

ㅎㅎ 올해 비 소식중 아마도 제일 기쁜 비소식이 아닌가 싶네요^^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