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화가의 눈 -플로리안 하이네>(2012: 예경)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 화가들의 아름다운 마음 속 심상의 경이 된 풍경을 직접 방문하여 화가의 삶과 생각을 엿보는 여행 이야기 입니다.

  수백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그림 속에서 만나는 풍경을 현실에서 만나봅니다.

 

 

 

 

 

 

<가족의 두 얼굴-최광현>(2012: 부키)

 

  가족을 위한 테라피, 이 책은 가장 가까워야할 가족이 서로에게 짐이 되고 상처가 되어 가족의 붕괴와 아픔을 경험하는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족의 역기능의 문제를 바로 잡아 순기능으로 바구면서 가족의 올바른 모델과 현재의 문제가 해결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통차 허브차 건강 완전 정복-최성희>(2012: 중앙생활사)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발생한 여러가지 문제를 전통차와 허브차를 통해 건강을 회복시키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저자는 전통차와 허브차를 통해 몸의 벨런스를 잡아주는 차의 효능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하고 일상의 건강관리법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본 책을 추천합니다.

 

 

 

 

 

 

<팝업 카드 만들기-쿠마다 마리>(2012, RHK)

 

  나만의 독창적이고 특별한 의미의 선물과 카드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쉽고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팝업 카드 만들기를 통해 특별한 날 특별한 초대와 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술가가 여행하는 법-데이비드 번>(2012, 바다)

 

  저자는 전 세계 여러 도시를 여행하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바들을 모아서 하나의 책으로 엮어 냈습니다.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면서 만난 인간, 자연, 도시, 건축,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예술가적 통찰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양념 사용법>

 

인공 조미료와 단맛에 길들어진 입을 가진 이들에게

외식보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양념에 대해서 알려주는 책

세계 유명 요리에 사용되는 양념 뿐만이 아니라

양념의 올바른 가미 순서와 특성을 소개하여

이국적인 음식부터 친숙한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여자도 모르는 여성 호르몬>

 

여성을 여성답게 만들어 주는 호르몬의 비밀

여자의 몸과 마음에 자신감을 주고

매력적인 여성으로

그리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여성 호르몬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가르쳐 주는 책입니다.

 

 

 

 

 

 

<처음 만드는 펠트 소품>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는 다양한 펠트 소품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나만의 개성 넘치는 펠트 소품을 통해

다른 사람과는 다른 분위기의 멋진 소품과 악세사리를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유럽, 작은 마을 여행기>

 

시간을 멈춰 세운듯한 유럽의 낭만적인 작은

마을을 여행한 기록이 매력적으로 수록된 책입니다.

프랑스와 스위스를 중심으로 소개되는 작은 마을은

패키지로는 만날 수 없는

그리고 시간의 흐름에 쫓겨서는 만날 수 없는

이국적인 정취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저자 권기왕이 전해주는 유럽 마을 여행 에세이

서두르지 않고 조용히 하지만 깊이가 있는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전해주는 한편의 여행에세이를 통해

 

작지만 깊이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볼 수 있을듯 싶습니다. 조금만 느리게 그리고 천천히 음미하는 여행의 즐거움이 풍성한 유럽여행의 기쁨을 제공해줍니다.

 

 

 

 

 

영국의 정원을 탐방하면서 정원 속에 자리 잡은 티룸에 주목한 두 저자가 전해주는 이야기

홍차의 나라 영국 그리고 영국을 이해하는 문화코드 티룸에 대해서 저자들은 책 곳곳에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들어 놓고 독자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티룸을 알고 홍차를 알고 더나아가 영국의 감성을 이해하는 계기로서 영국 여행의 기본을 다져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일년에 수십에서 수백권씩 늘어나는 사람들에게 가장 낭만적인 공간은 무엇일까요?

책과 집의 인테리어를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책과집.

책은 단순히 지식의 전달 혹은 저장뿐만이 아니라 인테리어의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책과집>은 지식을 탐하는 이들의 로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구화의 유입과 함께 생겨나는 손님 초대 문화의 또 다른 모습인 파티 문화 다양한 행상에 적합한 다양한 상차림을 통해 파티의 분위기를 살리고 새로운 개념의 문화 공간을 연출하는 멋스러움을 담아내봅니다.

 

테이블 세팅과 파티 준비를 도와주는 다양한 코디를 통해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는 홈파티를 즐겨볼 수 있을듯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아이가 태어났기에 무엇보다 특별한 겨울 시즌이 될거 같은 올 겨울 아내와 함께 유학가기로 한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책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만 되면 전세계 곳곳에서 모여든 사람들로 북적이는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사람들을 위한 그곳을 미리 맛보고 즐겨봅니다.

 

 

 거대한 예술창고와 같은 유럽을 여행하면서 경험한 것들을 전하는 저자의 다양한 이야기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체코 프라하, 독일 본, 영국 옥스퍼드 등 유명하지만 아직 우리가 알지 못하거나 지나친 것들을 통해 예술가의 고향에서 배우는 예술적 영감의 흔적은 작품에 대한 이해와 색다른 재미를 안겨줍니다.

 

 

 

 

 비만의 적신호 가운데 하루 섭취량을 결정하는데 고민이 많은 부모에게 추천하고픈 책 한그릇 아이밥 많이 먹이는게 미덕이라는 과거와 달리 오늘날 아이들에게는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는 것이 미덕이라는 요즘입니다.  

 과식으로 인해 찾아오는 비만으로부터 벗어나고 영양의 불균형을 고려한 식단만들기를 통해 아이를 위한 건강한 식단을 꾸며봅니다.

 

 

 든든한 남자와 가벼운 여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하는 토스트 레스피북 아침 일찍 공복에 하루 일과를 시작하면 힘든 요즘 빠르고 간편한 토스트 레시피가 우리의 삶을 그리고 하루를 여는데 큰 힘이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맛있는 레시피를 통해서 배우는 건강만들기 하루의 시작은 역시 토스트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닥터 로빈 슬리밍 레시피<닥터로빈: 동녘라이프> 

  건강과 외형적인 이미지가 중요시 되는 가운데 일어난 다이어트에 적절한 조언을 전해주는 책,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다이어트 상식에 더한 음식에 관한 다양한 레시피는 식욕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운데 실패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할 수 있는 음식에 관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나는 남자다 <KBS생로 병사의 비밀 제작진: 랜덤하우스 코리아> 

  인간 수명과 건강에 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생로 병사 시리즈 가운데서 남성의 건강을 다루고 있는 다큐프로그램을 책으로 옮겼습니다. 술, 담배, 스트레스로 불리우는 남성의 적들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공격하며 이를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지에 대한 소중한 정보들. 현재 우리의 몸은 어떤지를 점검해보고 건강을 위한 올바른 방법을 배워 나가는 가운데 소중한 가족을 지켜 나가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자 혼자 떠나는 유럽 여행<유경숙: 끌리는 책> 

  축제 기획자인 저자 유경숙이 공연과 축제를 따라 만나는 유럽의 모습을 담은 책, 축제 뒷편에 숨겨져 있는 이야기는 무대앞의 이야기보다 더 재미있는 요소들입니다.  

  30살 삶의 터닝포인트에서 여전히 풍경과 마음을 담아서 전하고 있는 저자가 경험하는 낯설음과 외로움 그리고 사람들과의 만남이 전해주는 따스함이 한권의 책으로 녹아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빵&또띠아 초간단 변신<황금연못: 팜파스> 

  식빵과 또띠아라는 기본 식재료외에도 냉장고 속 다양한 재료들을 가지고 초간단한 리폼 요리들을 만들어 보는 요리책입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건강을 추구하면서도 동시에 복잡하거나 번거롭지 않은 요리를 제시하는 저자의 아이디어와 솜씨가 빛이 납니다  

  완성된 요리를 다같이 나누어 먹으면서 집에 남은 식빵을 어떻게 고민하던 이전과 달라진 삶의 레시피를 함께 비교하는것도 재미있을듯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