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야 수학왕! 자신감을 길러주는 수학 그림책, 동화책, 학습만화 >>
학교에 갔다오면 동네 친구들과 모여 딱지치기와 구슬치기를 했던 내 어린 시절, 골목대장 형들을 따라 이 골목 저 골목 누비던 그 어린 시절이 늘 그립습니다. 결혼 후 아이를 데리고 언젠가 가봤던 고향 집과 내가 다니던 학교를 아이에게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
시골의 바닷가 마을, 여전히 개발이 되지 않은 그 시골엔 어린 시절 내가 놀던 그 장소가 아직도 그대로 자리하고 있었지요. 그렇게 늘상 놀던 나의 어린시절을 우리 아이에게도 물려주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더군요.
다람쥐 쳇바퀴 돌 듯이 학교에서 돌아오면 학원을 전전하는 아이들. 이 골목 저 골목 누비면서 공을 차고 노는 것이 아니라, 가방을 바꿔가면서 여러 학원을 다니는 우리 세대의 아이들이 안타까우면서도, 그 속에서 과감히 나오지는 못하게 되는군요.
소신껏 행동하면 좋으련만, 현실의 모습과 보다 행복하고 안정된 미래를 위한다면 그냥 놀이터에 풀어두고 놀라고 하기엔 힘든 세대일런지......
하지만, 학습지보다 독서를 주장하고, 문제 하나 더 푸는 것보다 다양한 퍼즐이나 퀴즈를 풀어보라고 당당하게 외치고 싶습니다.
어린 시절 수학을 힘들어했던 나였기에, 아이에게는 수학이 참 쉽고 재미있다는 것을 길러주고 싶어 수학동화책을 많이 읽어주고 있습니다.
전집으로도 수학동화가 많이 있지만 잘 찾아본다면 정말 알짜배기 수학동화가 단행본으로도 많이 만날 수 있지요.
단순히 수개념이 좋아지는 것이 아닌 다양하게 생각하고 창의성도 높일 수 있는 수학동화를 읽어가면서 수학왕의 꿈을 꿀 수 있는 책 모음.
이야기도 너무 재미있고 계속 읽다보면 수학 실력이 쑥쑥 늘어나지않을까 합니다.
유아에서 취학 전 어린이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수학동화에서 초등생을 위한 책과 어른들이 봐도 흥미로운 다양한 수준의 수학동화를 적극 추천합니다. 그림책에서 수준높은 수학동화와 재미있고 유익한 학습만화까지 총집합.
총
5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총
5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