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샤인모어와 함께 뜨는 몽글몽글 뜨개 소품 다이어리 - 키치하고 귀여운 소품이 가득! 코바늘 뜨개 32
샤인모어 지음 / 책밥 / 2025년 6월
평점 :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오늘은 귀여운 코바늘 뜨개 도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바로 바로 샤인모어와 함께 뜨는 몽글몽글 뜨개 소품 다이어리 입니다. 저는 코바늘 뜨개질로 솜인형 만드는 취미가 있어요. 입체적으로 만들면서 만들것도 많고 연결하려면 꼬매야 하고 힘들었는데, 요 책에서 만드는 작품들은 보다 쉬워서 좋았어요. 요즘 또다른 취미로 봉제인형 옷입히기 놀이 중인데, 요 책에서 나온 귀여운 동물 얼굴로 가방만들기 좋더라구요.
나비, 고양이, 너구리, 토끼, 앵무새, 물고기, 해달 등 귀여운 동물들 뿐만 아니라, 음식 뜨개도 있어서,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어요.
무해한 뜨개 교실에서 기본 뜨개 방법을 사진과 함께 알려줍니다. 저요, 매번 배워야해요ㅎㅎ 사진 보고 모르겠으면, 그냥 유튜브 찾아보면 아주 편해요. 아구 세상 참 좋아졌어~

지적 재산권 보호를 위해 뜨개 도안은 전부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코뜨개 할 줄 아는 사람들은 도안보기 쉽고, 초보자들은 만드는 방법을 글로 써있는것과 완성품 또는 도안과 비교해가며 만들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첫작품으로 앵무새 배지를 만들어봤어요. 도안은 쉬웠는데 안만드는 사이 코바늘뜨개 방법을 다 잊어버렸네요. 재밌는건 방금 했어도 또 금방 까먹는다는거.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요, 나는 인간이니라♡ 그나저나 앵무새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상 그대로 따라하고 싶었는데 가지고 있는 실 색상이 안습. 조만간 뜨개실 쇼핑해야겠어요. 실부자되야지. 저자는 해피코튼 실을 사용한다고 해요.

강아지 파우치 햄스터 파우치는 귀엽고 실용적이기까지 한 거 같아요. 언능 해피코튼 실을 색상별로 구매해야겠어요.
붕어빵 소품함, 멜론소다 파우치, 딸기 바구니 등 예쁘면서도 일상에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소품들이 있어서 다 만들어보고 싶어요.
예쁘고 실용적이고 만들기 즐거운 취미생활을 위한
샤인모어와 함께 뜨는 몽글몽글 뜨개 소품 다이어리 추천해요.
취미생활 도서는 역시 도서출판 책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