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31 | 32 | 33 | 34 | 35 | 36 | 3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아우라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229
카를로스 푸엔테스 지음, 송상기 옮김 / 민음사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남미 환상문학의 멕시코 작가 "푸엔테스"의 단편으로, 제목처럼 작가의 '아우라'가 느껴지는 작품이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가 모호한 신비한 장소에서 펼처지는 인간의 욕망과 광기에 대한 이야기. 완전 환상적인 작품~!! 이책의 교훈 : 일을 하러 갔으면 일을 해야한다, 다른 것에 한눈팔지 말고.

댓글(29) 먼댓글(0) 좋아요(29)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1-08-25 08:08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1등 .🖐 @ㅅ@

새파랑 2021-08-25 08:14   좋아요 4 | URL
리뷰를 쓰려고 했는데 너무 이야기가 짧아서(?) 100자평으로 남겼어요😆

coolcat329 2021-08-25 08:20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아우라가 느껴진다니~~환상적인 이야기의 단편집이군요. 담아두겠습니다.

Falstaff 2021-08-25 08:23   좋아요 5 | URL
이 책 싫어하시는 분도 꽤 됩니다.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게 아니고, 싫어하시는 분 가운데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ㅋㅋㅋㅋ

새파랑 2021-08-25 08:29   좋아요 6 | URL
저는 아주아주 좋았어요 ㅋ 읽고나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는...전 이런 환상적인 공간을 상상하게 해주는 책이 좋더라구요 😆

Falstaff 2021-08-25 08:23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진짜 좋지 않아요? 이 얇은 책 한 권으로 푸엔테스 팬이 됐습니다.
<의지와 운명>이 다음 순서인가요? ㅋㅋㅋㅋㅋ
우리말 제목을 껄쩍지근하게 달아서 그렇지 품절된 책 <미국은 섹스를 한다>도 재미나요. 원 제목은 <다이아나>인데 어떻게 이따구로 제목을 달았는지 원.....

새파랑 2021-08-25 08:32   좋아요 5 | URL
폴스타프님이 강추하신 <블라드>가 책상에 대기중입니다~!! 일단 이 책 읽고 <의지와 운명> 읽어야 겠어요~! 이 책 완전 제 스탈이었습니다 👍👍

Falstaff 2021-08-25 08:43   좋아요 4 | URL
윽. 그거 강추 안 한 걸로 기억하는데요. 걍, 여름에 하루는 션~할 수 있다고. -_-;;

새파랑 2021-08-25 08:51   좋아요 5 | URL
헉...그래도 아직 여름이니 여름이 가기전에 읽어야겠군요 ㅎㅎ

coolcat329 2021-08-25 12:52   좋아요 2 | URL
저도 올 여름 폴스타프님 추천으로 블라드 사놨는데요.

새파랑 2021-08-25 13:02   좋아요 2 | URL
두명 낚였군요 😅

행복한책읽기 2021-08-25 08:33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첨 듣는 작가인걸요. 환상과 경계라. 짧다고요?? 그럼 찜해야쥐~~~^^

새파랑 2021-08-25 08:51   좋아요 4 | URL
딱 단편 한작품과 작가노트가 들어있는 100페이지 책으로 구매보다는 대출을 추천 드립니다~!! 폴스타프님이 재미는 보증하심~!!

페넬로페 2021-08-25 08:35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아우라가 우리가 보통 말하는 의미의 그 아우리인가요? 환상적인 작품이라 궁금한데요~~

새파랑 2021-08-25 08:48   좋아요 5 | URL
˝아우라˝가 등장인물중 한명 (책 표지 인물로 추정) 인데, 해설에 나와있는 <아우라>의 사전적 의미는 ˝멀리 떨어진 것이 일회적으로 드러남˝ 이라고 합니다. 보통 제가 쓰던 의미랑은 좀 다른거 같으면서도 비슷한거 같기도 하네요 🙄

잠자냥 2021-08-25 09:30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교훈이 재미납니다. ㅎㅎㅎㅎㅎ

새파랑 2021-08-25 09:47   좋아요 3 | URL
역시 책을 읽었으면 교훈을 뽑아내야 하지 않을까요? 😆 그런데 일 하기는 싫군요 ㅡㅡ

mini74 2021-08-25 09:38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딴 짓이 전공인 저 ㅠㅠ뜨끔하지만 ㅎㅎ 이 책도 찜 ! 책장칸에 새파랑님이랑 북플친구님 추천도서라고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ㅎㅎ이름표를 붙이던가 ㅎㅎ

새파랑 2021-08-25 09:48   좋아요 5 | URL
저도 교훈을 제가 써놓고도 뜨끔 하네요 ㅜㅜ 미니님이 좋아할만한 책 맞습니다~!! 시각적인 느낌이 강한 책이에요😆

청아 2021-08-25 10:40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남미 환상문학이라는 것부터 흥미롭네요! 거기다 광기와 욕망이라니ㅎㅎ거기다 얇고!거기다 폴스타프님 추천이었군요👍저도 찜합니다~♡

새파랑 2021-08-25 10:58   좋아요 4 | URL
미미님 이미 보관함에 있으실 확률 110% 입니다 😆

초딩 2021-08-25 12:0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남미는 정말 마술적 리얼리즘 최고봉 같아요 ㅎㅎㅎ
표지 근사하네요~

새파랑 2021-08-25 13:02   좋아요 3 | URL
표지만큼 완전 신비함이 느껴지는 작품이에요~!!

페크pek0501 2021-08-25 14:51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민음사 거라 더 좋네요.

새파랑 2021-08-25 14:56   좋아요 2 | URL
민음사 세계문학은 왠만하면 다 좋더라구요 😆

붕붕툐툐 2021-08-25 16:09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아우라가 느껴지는 표지와 리뷰입니다. 찜찜!!

새파랑 2021-08-25 16:25   좋아요 3 | URL
ㅋ 아우라 맞습니다~!!

희선 2021-08-27 02: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마지막 말이... 일을 하러 가서 뭘 했을지...


희선

새파랑 2021-08-27 06:39   좋아요 1 | URL
일을 하러가서 사랑에 빠지는데 그게 사람이었는지... 환상이었는지... 🙄
 
[전자책] 오 헨리 단편선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350
오 헨리 지음, 김희용 옮김 / 민음사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 헨리의 7편의 단편이 녹음된 오디오북. 목소리는 정혜인. 운전하면서 듣기에 좋았다. 유명한 크리스마스 선물과 마지막 잎새는 오디오북으로 들어도 감동이었다.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딩 2021-08-22 22:59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네 맞아요 ㅎㅎㅎ 운전하면서 짬짬이 듣기 좋았어요 :-)

새파랑 2021-08-22 23:05   좋아요 5 | URL
이 오디오북은 예전에 초딩님 글보고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 운전하는 시간이라도 책을 듣고싶다는 ㅋ

페넬로페 2021-08-22 23:09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예전엔 산책하연서 음악 들었는데 요즘은 오디오북이나 팟캐스트의 책에 대한 얘기도 듣는데 좋더라고요.
어쨌든 새파랑님은 독서 욕심쟁이 우후훗!

새파랑 2021-08-22 23:14   좋아요 5 | URL
운전하면서 오디오북이 생각보다 듣기 좋더라구요. 다만 운전 속도가 느려진다는 ㅎㅎ 욕심만 많습니다 😅

독서괭 2021-08-23 00:53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오홋 이 오디오북 저도 찜!!

새파랑 2021-08-23 07:12   좋아요 4 | URL
앗 ㅋ 정혜인님 목소리가 좋더라구요. 커피한잔 값이면 들을수 있는데, 전 작품의 낭독이 아니어서 그런지 좀 짧아서 아쉬웠어요 ㅋ

알라딘 오디오북 50퍼센트 할인쿠폰 있으니 참고하세요~!!

scott 2021-08-23 01:0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오@ 헨리 단편을
프라닭!의 그분 정배우가 읽어 준다니

그냥 새파랑님이 읽으셔도 될 것 같은데요

알라딘 음성 지원 리뷰 시스템 도입 해롸!!! ㅎㅎ

새파랑 2021-08-23 07:14   좋아요 3 | URL
프라닭 약간 비싸지만 맛있더라는 ㅋ 고급스러워 보여요 ^^오 헨리 단편집 구매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오디오북으로 들어보고 싶었어요. ㅋ 당분간 오디오북도 들을거 같아요 😆

mini74 2021-08-23 10:30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책 좋아하는데ㅎㅎ 오디오북이 있군요. 정혜인 ~ 저는 남편이 팟캐 과학하고 앉아있네 팬이라 만날 그것만 ㅠㅠ

새파랑 2021-08-23 12:10   좋아요 1 | URL
팟캐를 잘 안들어봤는데 다양한 분야가 있나보군요. 이 책은 미니님 스탈이실거 같아요. 게다가 정혜인까지~!!
 
우리는 페퍼로니에서 왔어
김금희 지음 / 창비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금희 작가님의 7편의 단편이 실린 작품으로 작가님 특유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책. 우리 주위에 있는 소재를 바탕으로 쓰인 글로, 같은 언어로 쓰이다 보니 쉽게 공감을 주지만 약간 심심한 느낌을 지울수는 없다. 그래도 따뜻해서 좋다.

댓글(13)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1-08-08 20:26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1등.🖐

새파랑 2021-08-08 20:43   좋아요 5 | URL
앗 이건 100자평으로 쓴건데 😅

2021-08-09 00: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8-09 08: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8-08 20: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1-08-08 20: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붕붕툐툐 2021-08-08 20:51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심심하면서 따뜻하군요? 워낙 대작만 읽으셔가지고~ㅎㅎ

새파랑 2021-08-08 21:00   좋아요 6 | URL
어제 좀 쎈(?)걸 읽어서 그런거 같아요 🙄

페넬로페 2021-08-08 21:25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새파랑님, 이 책 읽으셨네요
저도 따뜻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제 취향이예요**

새파랑 2021-08-08 21:44   좋아요 6 | URL
왠지 이 책하고 페넬로페님하고 잘 어울릴거 같아요~!! 저도 금희 작가님 책은 찾아 읽어요 ^^

mini74 2021-08-08 22:49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경애의 마음 도 좋았는데 이 책도 따땃하니 좋은가봐요 *^^*

scott 2021-08-08 23:59   좋아요 2 | URL
미니님 댓글 읽고 정신이 번쩍!
전 여태껏 페페로니로 읽었어요(피자 떠올림◜◡◝

새파랑 2021-08-09 08:02   좋아요 2 | URL
경애의 마음 안읽어봤는데 읽어봐야겠어요~!! 그 페퍼로니가 그 페페로니에요 ㅋㅋ. 저 이책 읽고 피자시켜먹음😅
 
22주년 럭키백 (중고매장 할인멤버십용) - 네이비

평점 :
절판


여름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거 같아요👍👍

댓글(27)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cott 2021-07-30 12:19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22주년이면
짠돌이 알라딘 22 퍼센트 할인 해돨롸!!
୧༼◕ ᴥ ◕༽୨

demianee 2021-07-30 12:18   좋아요 5 | URL
👏🏼👏🏼🙌🏼🙌🏼

새파랑 2021-07-30 12:19   좋아요 4 | URL
저도 동감~!! 그런데 할인한도 10퍼센트여도 충분히 다 쓸 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할인한도 진작에 다썼어요 😆

새파랑 2021-07-30 12:24   좋아요 5 | URL
demianee님 프로필 사진하고 박수 이미지하고 묘하게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demianee 2021-07-30 16:55   좋아요 3 | URL
새파랑님- 아령들다가 박수치는 흰 토끼에요 🐇😆😊

scott 2021-07-30 22:04   좋아요 3 | URL
저,demianee 프로필 사진 넘 ㅎ 좋아서
이런 저런 동물 캐릭터 이모티콘 그리고 있었는데
엽기 토끼라고 생각 했었는데 딱 맞춤!!!

 ∧_∧
( ๑¯ิ∀¯ิ๑)
(ง   )ง
  (_)_)

demianee 2021-07-31 00:12   좋아요 2 | URL
the secret life of pets라는 영화에 나오는 토끼랍니다 이름은 “스노우볼”이래용 😊😚

얄라알라 2021-07-30 12:44   좋아요 6 | 댓글달기 | URL
실물보니 꽤 크더라고요^^

새파랑 2021-07-30 12:58   좋아요 5 | URL
책 여덟권까지 문제없이 들어가더라구요 ^^

파이버 2021-07-31 00:3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집에 알라딘 에코백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에요ㅜㅜ 작년 럭키백보단 크기가 넉넉한가봐요~

scott 2021-07-31 01:19   좋아요 2 | URL
알라딘 회원들 집에 쌓여 있는 에코백과 새 에코백 바꿔주는 이벵 하면
요것도 친! 환경인뎅 ㅎㅎㅎㅎ


새파랑 2021-07-31 08:43   좋아요 2 | URL
작년 럭키백은 책 3권? 정도 들어갔던거 같은데 이번 럭키백은 10권도 들어갈거 같아요. 크기는 완전 커요 ^^

파이버 2021-07-31 16:06   좋아요 2 | URL
책 많이 들어가면 중고책 팔러갈 때 좋겠네요^^! 이번 주말에 중고서점 갈 일 있는데 구경하고 와야겠어요ㅎㅎ

희선 2021-07-31 00:5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새파랑 님 주말이고 칠월 마지막 날이에요 지난주부터 이번주까지 무척 더웠네요 건강 나빠지지 않게 조심하시고 주말 칠월 마지막 날 잘 보내세요


희선

새파랑 2021-07-31 08:45   좋아요 2 | URL
벌써 칠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마지막은 왠지 슬프다는 ㅜㅜ
희선님도 날은 덥지만 그레이트한 날이 되길 바랄께요~!!

서니데이 2021-07-31 23:52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새파랑님, 오늘은 7월 마지막 날입니다.
즐겁고 좋은 일들 가득한 한 달 되셨나요.
8월엔 더 좋은 시간 되시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새파랑 2021-08-01 07:24   좋아요 1 | URL
7월은 왠지 고난의 달이었던 것 같아요ㅜㅜ 서니데이님 7월 마지막 주말 잘 보내셨길 바라며 즐거운 8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scott 2021-08-01 00: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새파랑님 8월의 시작 멋지고 활기차게!!

•°•∧__∧
•( • _ •。)
•°(nnノ) ____새파랑님 8월의 독서 언❄️ 박싱 기다리는 中

새파랑 2021-08-01 07:25   좋아요 1 | URL
앗 ㅋ 언박싱 준비 하겠습니다. 스콧님 8월도 아주아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초딩 2021-08-01 01:29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이 가방 넘 좋아요! 노리는 사람이 많아서 지키고 굳히기 들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새파랑 2021-08-01 07:26   좋아요 1 | URL
저 이 가방 들고 출퇴근 중입니다 ㅋ

희선 2021-08-01 01:32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칠월이 가고 팔월이 왔네요 저는 올림픽 안 보지만, 컴퓨터 켜면 메달 소식이 보이기도 하더군요 한국 선수는 양궁을 아주 잘하네요 부담 안 주면 좋을 텐데 싶기도 합니다 새파랑 님 팔월에도 즐겁게 책 만나시기 바랍니다 아직 여름이니 건강도 잘 챙기세요


희선

새파랑 2021-08-01 07:30   좋아요 3 | URL
희선님 감사합니다. 7월 마지막 주는 나름 정신없었는데 이제 8월1일 이네요. 서니데이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8윌 되시면 좋겠어요 ^^

잘잘라 2021-08-01 11:3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가방 많지만, 이 가방, 의미가 있네요. 저도 네이비 선택합니다. 이 가방 들고 다니는 사람 만나면 방가 방가~ 어떻게든 세레모니 하겠습니다. 새파랑님 땡스투~~

새파랑 2021-08-01 12:46   좋아요 2 | URL
역시 색깔은 네이비가 좋은거 같아요 ㅋ 정말 길에서 이가방 우연히 보면 놀랄꺼 같아요. 오늘부터 밖에 다닐때 찾아봐야 겠어요 👀

scott 2021-08-01 16:28   좋아요 1 | URL
저도 가방 아주 많지만 새파랑님 네이비는 탐나서 8월 시작 떙튜 날려여 (˶ ᵔ ᵕ ᵔ ˶)

새파랑 2021-08-01 16:39   좋아요 1 | URL
8월 시작이 너무 산뜻한것 같아요 ^^ 저는 가지고 다니는 가방은 백팩 하나였지만 럭키백 까지 해서 두개 교차로 가지고 다녀야 겠어요 😆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31 | 32 | 33 | 34 | 35 | 36 | 3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